유연석과 채수빈 주연의 MBC드라마가 시작했습니다.
<<지금 거신 전화는>> 은 원작소설을 각색한 드라마입니다.
지금 거신 전화는 줄거리
<<지금 거신 전화는>>은 웹소설 작가 건어물녀가 집필한 소설입니다. 로맨스 스릴러 장르의 작품으로 정략결혼한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수어통역사 홍희주와 대통령실 대변인 백사언 부부의 이야기를 그렸다.
홍희주는 어릴 적 사고로 말을 잃었지만 뛰어난 수어통역사로 활동하고 있다. 최연소 대통령실 대변인인 백시언과 결혼생활을 하고 있지만, 쇼윈도 부부일 뿐, 두 사람의 사이는 냉랭하다.
어느 날 납치법에게 협박 전화를 받으면서 이야기가 전개되고 희주는 사건을 계기로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게 됩니다. 백시언 이 과정에서 비밀을 마주하고 두 사람의 관계는 쇼윈도 부부에서 진정한 동반자로 발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지금 거신 전화는 등장인물
- 최연소 대통령실 대변인인 백시언.
내전 지역 종군 기자, 인질 협상전문가, 공영방송 간판 앵커 출신이란느 특이한 이력을 가졌습니다. 철저한 자기 관리로 단 한 번의 논란도 없던 사람입니다. 정치 명군가 출신으로 현재 여당 대표이며 유력한 차기 대권주자의 외동아들입니다.
그녀의 아내는 수어통역사 홍희주. 부부 관계는 차갑다 못해 냉랭합니다.
차기 대권을 노리는 아버지와 킹메이커를 자처하는 청운일보 홍일경 회장의 전략적 유착관계로 이들은 정략결혼을 했습니다. - 우리나라 최고 언론사주 청운일보의 둘째 딸 홍의주.
그녀는 청운일보의 둘째 딸이자, 차기 대권주자의 외동 며느리다. 하지만 그녀는 어려서부터 함묵증, 만성 무기력증으로 말을 잃었습니다. 그녀는 수어통역사로 활동하며 뛰어난 실력을 갖추었습니다.
백시언과 홍의주가 결혼을 했다는건, 공개된 바바 없고 외부에 알려진 바 없는 쇼윈도 부부 생활을 하던 중, 희주가 납치됩니다. - 정신의학과 전문의이자 희주의 대학선배인 지상우.
정신의학과 전문의이자 20만 구독자를 가진 개인 방송 크리에이터다. 주로 다루는 소재는 미스터리, 미제사건을 다룹니다. 최근 범죄를 다루는 프로그램 패널로 출연하게 되면서 잊고 있던 사건을 떠올리게 됩니다. - 백시언이 있던 방송국의 아나운서 후배 나유리.
백시언의 후배로 선배를 많이 따랐습니다. 청운일보 딸과 결혼했다는 소식을 듣고 상대를 궁금해한다. 특정 시간에 뉴스 진행을 하면서 그 방송에 수어통역사가 들어오는데 바로 희주입니다.
지금 거신 전화는 인물 관계도
지금 거신 전화는 드라마 기본 정보
지금 거신 전화는 MBC에서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에 방영됩니다.
총 12부작이며 박상우 감독 위득규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